신불산.간월재.억세군락지.영남알프스9봉.신불산임도코스.등산코스
본문 바로가기
hiking

신불산.간월재.억세군락지.영남알프스9봉.신불산임도코스.등산코스

by 요리 산책 2020. 11. 5.

신불산으로~사슴농장에서 가볍게 임도길로 출발.간월재 억새군락지,신불산정상

2020.10.27.신불산으로 출발~

하늘은 맑고 높으며, 공기는 코끝을 경쾌하고 시원하게 해주는 날씨! 딱 산가기 좋은 날이네요.ㅋ

오늘의 목적지는 신불산!!!
사슴농장에서 잘 닦아놓은 임도길을 따라 간월재까지올라 억새군락지 감상 후,신불산 정상 찍고 하산길에는 간월재에서
그냥 지나칠 수 없다는
컵라면 드링킹 후
사슴농장으로 다시 복귀하는 일정입니다.ㅋ

네비를 찍고

사슴농장입구 도착~~
간월재 억새덕분에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네요.
주차를하고 간이화장실(생각보다 깨끗해서 놀람)
들렸다 스타트~~


시작부터 눈 호강^^
정비가 너무 잘되어있는 임도길!!!


너무도 정비가 잘된 임도길이 아주 아주 길게 저희를 맞아 주고 있었습니다.

간월재까지 거리는....5.9km 대박!

시작시점부터 30분
시작시점부터 50분
시작시점부터 1시간20분

이제600m 남았네요.
설레는 맘으로 600m는 기분좋게 후다닥~

드디어 간월재에 도착!!!
왼쪽에 보이는 삼각 뾰족지붕 간월재 휴계소와
옆으로는 돌탑이 보이네요.

간월재까지 5.9Km
딱90분 소요된것 같아요.



그림같은 억새풀
포토존에서 찰칵^^

90여분동안 걸어오느라 허기가 지는지
모두들 옹기종기 모여
도시락.라면을 즐기시네요.
우린 신불산 정상다녀와서 즐기기로하고
다시 go go~~


저 계단을 시작으로 신불산정상을 향해
걷고 또 걸으며
너무도 멋~~진~~ 풍경 감상하며
오릅니다.


간월재에서 한시간 삼십분정도 더 걸으니 쨔~~~잔

정상석 인증샷

정상이네요.

칼바위
멋진 능선들♡♡♡

멋진풍경 눈에담고 하산 스타트~~

내려가다보니 간월재에서 무슨 촬영이 진행중이네요.
촬영덕에
멋진풍경 + 음악
황홀했습니당ㅋ

촬영장 앞에서 추억한장ㅋ

이제 허기진 배를 채울
라면 타임!!!

뷰 맛집! 라면 맛집!

간월재휴계소에서
작은컵라면+물=2천원
구매가능하구요~
구매한 라면 쓰레기만 버릴수 있답니다.

이제 배도 채웠으니
다시 하산 go~ go~

시간이 많이 흘러
벌써 일몰 타임!

일몰도 어쩜 이리 멋질까요♡♡♡

이렇게 일몰까지 보며 사슴농장으로
하산 완료했어요.

사슴농장출발 AM 10시
+
사슴농장도착 PM5시 30분

왕복14km 걷고 쉬고 먹고
토탈7시간30분 소요되었네요.

오늘 만보계는 3만3천보~~
생애 젤 많이 걸은 날 인것 같아요.

오늘도 행복한 산행으로
멋진 하루 감사하며^^
다음 산행을 기다려 봅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