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멍화로대,불멍,버드와이저 와이드그릴, 이마트트레이더스
본문 바로가기
sea

불멍화로대,불멍,버드와이저 와이드그릴, 이마트트레이더스

by 요리 산책 2020. 11. 23.

요즘은 어딜가나 캠핑 갈련된 제품들이 제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코러나 핑계로 저의 다른 모습을 별견했다고나 할까요?

랑님 낚시 생활을 같이 즐기고...

그러다 보니 캠핑 용품들에 관심이 가더라구요...ㅋㅋ

추운 밤바다에 필요한 불멍코스~ 항상 머릿속에 가득 이었어요.

그러던 어느날 장보러 갔다가 ㅋ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겟 했네요!
355ml버드와이저 12캔에 버드와이저 바베큐그릴까지 금액은 64,900원 이예요.

맥주값에 좀 더해서 그럴싸한 화로대를 가지게되었어요.

검정 철재가 베이스 이고

감각더한 우드테이블 겸용으로

고기까지 구울수 있도록 그릴까지

아주~~~맘에 들었어요!

 

불멍에 그릴까지♡

 

실사용 고메,쫀드기ㅋㅋ

호일에 싸서 고구마 익혀서 군고구마 완송시켜서

저렇게 그릴위에 두고

따뜻하게 유지시켜두고 먹으니 넘 좋았어요.

 

숯+나무

불멍 통이 싸이즈가 넉넉한편이라

고구마 8개정도 넣고도 충분했어요.

기지떡과 밤 데워먹기
겨울바다 멋지당

운치있는 겨울바다님~~

넘 따뜻하당

블랙통싸이즈 넓직하니 넘 좋죠.

심플하니 저 멋져요~

블랙에 활활타오르는 빨간 불꼿!!!

심쿵입니다.

 

토치이용해서 점화
버드와이저 화로대



우드테이블 활용




정말 마트 갔다 득템 했네요~~
검정철재라 사용흔적도 남지 않고...
그릴도 튼튼하구요...
나무도마까지도 탄탄합니다.

굿템하나 늘었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