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낚시엔#명장집어등
본문 바로가기
sea

밤 낚시엔#명장집어등

by 요리 산책 2020. 11. 27.

밤 낚시에 필요한 집어등 하나 구매 했어요.~
겨울 밤 갈치,갑오징어,볼락,호래기,
루어 짬낚을 위해선
집어등 하나는 있어야 겠더라구요!
우선 밝기를 어느 정도로 구입할지 고민하다...
50w 전후를 생각하고 검색 했어요.
그러다 눈에 들어온 명장!
가격대비 가성비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 내장형 리튬이온 배터리 일체형 *

* usb형 보조배터리 체결형 *
두 디자인을 두고 몇일을 고민했어요.ㅋㅋㅋ
결정장애 느끼는순간ㅜㅜ 이었네요.



일체형은 아주심플 해서 한눈에 굿! 이었고,

usb형 보조배터리 체결형을 보는순간...
낚시이외에 4만 보조배터리를
사용해도 되겠다는 장점과,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지않아
가볍겠다는 단점이 함께
뇌리를 스쳤어요.
그 이유로 결정을 못내리고
시간만 흐르고~~~~

결론은 3만원 더주고 일체형으로 결정하고 시켰어요.ㅋ

어휴~~ 속시원하네요.^^

배터리 %숫자로 확인가능


택배 받자마자 충전 하고
백색등,녹색등 점등 확인해보고...
배터리 수치도 뜨니 보기 편하네요.


아주심플


사용방법도 아주 심플하니 넘 맘에 들었어요~~

도착기념으로 짬낚~~GoGo~~ㅋㅋ

금액대비 가성비 좋네요.

이제 집어등도 들였으니 잼난시간
기대되네요~~
조과는 담에 남길께요^^


아참~~ 전용가방도 있더라구요.
25,000원 추가해서 구매가능해요~~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셔요.

내돈내산 명장집어등 구매기 입니다.ㅋ

#집어등#명장집어등#볼락집어등#호래기집어등#갈치집어등#루어#갑오징어#밤낚시#짬낚#기장낚시#집어등48w#집어등일체형#집어등usb형#led집어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