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이동방파제.내항.외항.풀치낚시.갈치낚시.차박낚시.불멍.캠핑. 기대되는 호래기 낚시까지~~쭈욱^^일광 호찐빵.
본문 바로가기
sea

기장이동방파제.내항.외항.풀치낚시.갈치낚시.차박낚시.불멍.캠핑. 기대되는 호래기 낚시까지~~쭈욱^^일광 호찐빵.

by 요리 산책 2020. 11. 6.



2020.10.25
울신랑 저녁 풀치 낚시를 간다기에
아들둘과 저 까지 울식구 넷!!! 총출동~^^
모두 따라 나섰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기로 했으니 엄마인 전 밥 준비로 갑자기 바빠졌네요.
야외에선 뭐니뭐니해도 고기 🍖 가 최고겠죠~
얼른 준비하고 슝~~~

기장 이동방파제로 이동했어요.


랑님 기장 이동방파제로 낚시간다면 따라 나서는 이유는 사실 따로 있답니다.ㅋ
취사가 자유롭고 차박까지 가능하다는 사실♡♡
차박낚시가 가능한곳은 사랑이잖아요^^~

저희는 캠핑이나 차밖을 다니지 않아
장비를 갖추고 있지는 않아요.
코로나로 집콕에서 벗어나기 위해 랑님 낚시에 동행하다 승용차인 랑님차보단 제 차가 편해
한번씩 이동하다보니
차밖 흉내도 내게 되었구요.ㅋ
새로운 재미를 알게 되었죠~~

랑님 채비하는 동안...
애들은 바로 식사돌입~~ㅋ

역시 고기가 젤 맛있당~~

식사 후 각자의 자유시간을 가지고...

호 찐빵,만두 먹고 ~뒹굴거리며 폰보기 굿!

 

기장왔으니 호진빵은 당근 포장각!

 

아빠와 아들♡ 앉아만있어도 예쁘당.


난 바다보며 커피마시고 불멍하며 힐링하기!!!


그러는동안 풀치?갈치? 등장
"Wow"


 

빛깔 눈이 부시네요~

요몇일 입질 한번 없던 날도 있었는데...
오늘은 대박이네요~~~

아들과 저도 손맛 봤어요!!!

9시 조금 넘어서부터
멸치떼가 보이더니..!
멸치 먹을려고 쫓아 다니는
갈치가 눈으로 보일정도로~
갈치떼가 들어왔나봐요.


멸치 떼
갈치 두마리


이렇게





이날 조과는
그야말로 대박!!!!

오늘의 조과!!!

갈치20마리 성대1마리


계속 했으면 백마리도 잡을수 있었을듯요!!!
ㅋㅋ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몇일동안 갈치 반찬
♡쭈~~~~욱♡

다음 낚시때도 이런 날이 있을까요?
신랑보다 제가 더 기뻐했던
하루였습니당.

이제 점점 날씨도 추워지니
다음 낚시는 호래기?
기대해봐야겠어요~~

댓글